강북연세병원

강북연세소식

강북연세병원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강북연세병원의 따뜻한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강북연세병원의 직원들간의 따뜻한 이야기를 사진과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강북연세소식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쾌거! 상세보기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쾌거!
작성자 강북연세병원 조회수 41 작성일 2021-02-05 19:55:11



안녕하세요. 

강북연세병원,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연속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요.

연초부터 좋은 출발을 하게 되어 감사할 따름입니다. 


보건복지부 등 정부기관이 후원하고, 한-중-러 3개국 언론이 주최하는 '메디컬아시아 2021, 제 12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시상식이 지난 4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습니다. 

당일 시상식은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30분 단위로 간격을 띄우고 식순을 간소화하여 시상 및 사진촬영만 진행하고 체류시간을 최소화해 진행됐는데요. 


이날 시상식에서 본원은 박영식 병원장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데 이어, 척추내시경 부문 대상까지 동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메디컬아시아운영위원회는 “강북연세병원은 글로벌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연구와 투자를 이어온 공적이 인정되어, 보건복지부 장관상에 선정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양방향척추내시경, 바이오센서를 이용한 인공관절수술법 등 선도적 의료기술 도입으로 한국 의료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걸맞게 글로벌 의료서비스 기준에 준하는 병원내 감염관리시스템을 완비한 점 등을 높이 샀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본원은 지난해 11월, ‘2020 노인의료나눔서비스 대상’에서도 개원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지역사회 공헌활동 공적이 인정되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바 있는데요.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된 기쁨에 취하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돌아보고 의료서비스의 질향상을 위해 연구와 투자를 아끼지 않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연세사사랑병원귁메뉴열기/닫기